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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기 전시산업 동향과 대응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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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3 1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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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데이터 베이스를 정리(整理) 하고 쓸데 없는 메일을 줄이기 위한 노력할 것으로 전망된다 다른 메일의 비용과 effect를 다시 한번 점검하고 효율을 높이기 위한 방법 모색중이며, Shot gun메일 등 낭비적인 메일발송은 신중하게 활용해야 하며, 아울러 이 메일 marketing 등 새로운 marketing 수단을 활성화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6. 전시산업의 장래


전시주최자는 전시산업은 경제회복과 함께 앞으로 한층 더 발전…(생략(省略))





다.
=비즈니스 응답메일은 Express mail에 대해 1.5% 인상. 타 지방을 목적지로 하는 광고우편물은 2.6% 인상
=Package rate는 88센트 인상. 인쇄물 비용은 41센트 인상

2) 인상배경

이러한 미국 우편요금의 인상은 미 우정성(USPS)의 매년 6억달러 적자를 카버하기 위한 불가피한 조치로 說明(설명) 하였다. 이번 인상은 대부분의 메일비용에 영향 초래하게 되었는데, 1온스 이하의 특급우편물은 34센트로 불변이나, 추가적인 무게에 대한 비용은 21센트에서 23센트로 인상하였다.

4) 전시주최자 대응

참가자를 대상으로 타겟 marketing 을 강화할 예정이다. 전시산업동향과대응전략 , 불황기 전시산업 동향과 대응전략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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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기 전시산업 동향과 대응전술을 기술한 보고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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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산업동향과대응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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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기 전시산업 동향과 대응전술
I. 최근 미국전시산업의 동향과 불경기 대응strategy
Ⅱ. 2/4분기 미국의 주요 전시관련업체 동향


1) 인상내용

미 우정성은 2001년 1월에 이어 7월에 또 한번 우편료 인상조치를 취했다. 그러나 우편행정사의 비효율은 Federal Express, UPS 등 민간전문업체의 발전을 초래하는 결과가 되었으며, E mail 등 전자적 수단활용의 활성화를 초래하게 되어, 이러한 결과는 앞으로도 추가인상의 악순환 예상된다

3) 전시주최자의 영향

전시주최자는 년간 5백만불 이상의 추가적인 우편비용 발생이 예상되는데 심각한 예산상의 타격이 예상된다 참가업체 Kits, 참관객 브로슈어 등의 발송비만 건당 50센트 이상 인상될 것으로 보여 회사당 250만불 이상의 예상치 않은 추가비용 발생 예상되고 있다아 그러나 이에 따른 marketing 예산의 증액은 불가능하므로 기존의 예산지출을 재배치하는 등의 노력이 추진될 것으로 보인다.불황기 전시산업 동향과 대응전략을 기술한 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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