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co.kr 글로벌marketing 전략事例,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marketing 전략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 ict6 | ict.co.kr report

글로벌marketing 전략事例,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marketing 전략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 ict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ct6

글로벌marketing 전략事例,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marketing 전략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0:59

본문




Download : [2000원]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새 대리점은 울프 판매망에서 처음으로 자동차 슈퍼마켓 형태로 운영하기 때문에 울프 사장이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새 대리점은 울프 판매망에서 처음으로 자동차 슈퍼마켓 형태로 운영하기 때문에 울프 사장이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자동차 슈퍼마켓은 기존 대리점과는 다른 매장에서 여러 제작사의 자동차를 판매한다. 차를 사기로 마음먹거나 궁금한 것이 생기면, 고객 서비스 창구로 가면 전문 판매원이 도와준다. 새 대리점은 Chevrolet, Nissan, Volkswagen 등의 전 차종을 판매기로 하였다.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marketing 전략事例,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marketing 전략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marketing 전략事例,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marketing 전략事例,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分析(분석),swot,stp,4p





설명

Download : [2000원]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79 )





순서






REPORT

Wolf Motors instance(사례)
목차

Ⅰ. 서론

Wolf Motors introduction

Ⅱ. 본론

Wolf Motors 의 SWOT analysis
Wolf Motors의 drawback(걸점)

Ⅲ. conclusion
해결방법
instance(사례)의 문제와 해결책

Ⅰ. 서론

1. Wolf Motors introduction

자동차 판매 회사인 Wolf Motors의 사장인 John Wolf는 새로 합병한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한 후 방금 막 사무실로 돌아왔다. 자동차 슈퍼마켓은 기존 대리점과는 다른 매장에서 여러 제작사의 자동차를 판매한다. 마지막 요인은 울프 사장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애프터서비스이다. 대량 판매로 높은 재고회전율을 유지하여 규모의 경제를 달성할 수 있었고, 그 결과 원가를 절감하여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주었다. 울프 사장은 성공의 요인으로 세 가지를 들고 있따 첫 번째가 판매량이다. 인구 40만의 도시를 대상으로 하는 울프 판매망의 네 번째 대리점이었다. 이 도시의 교외 지역(45분 이내)에는 추가로 50만이 살고 있따 각 대리점은 자율적으로 운영되었으며, 각자 다른 메이커의 자동차를 팔고 있었다. 두 번째 요인은 “흥정 없는 거래”라고 하는 판매방식이다. 이 도시의 교외 지역(45분 이내)에는 추가로 50만이 살고 있따 각 대리점은 자율적으로 운영되었으며, 각자 다른 메이커의 자동차를 팔고 있었다. 울프자동차는 정시에 정확하고 가장 빠른 서비스, 진단, 수리를 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고 있따

고품질의 애프터서비스는 다음 세 가지 요인 …(To be continued )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 해외자동차시장전략 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2000원]%20글로벌마케팅전략사례,해외자동차시장전략,자동차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다. 새 대...



REPORT

Wolf Motors instance(사례)
목차

Ⅰ. 서론

Wolf Motors introduction

Ⅱ. 본론

Wolf Motors 의 SWOT analysis
Wolf Motors의 drawback(걸점)

Ⅲ. conclusion
해결방법
instance(사례)의 문제와 해결책

Ⅰ. 서론

1. Wolf Motors introduction

자동차 판매 회사인 Wolf Motors의 사장인 John Wolf는 새로 합병한 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한 후 방금 막 사무실로 돌아왔다. 인구 40만의 도시를 대상으로 하는 울프 판매망의 네 번째 대리점이었다. 자동차마다 최저 가격이 붙어 있고, 고객이 구경하면서 가격을 비교하는 동안 성가신 판매원이 따라 다니지 않는다.

15년 전 도산한 다지 대리점을 인수한 울프자동차는 꾸준히 명성을 쌓으며 양적 성장을 지속해 왔다.
전체 7,70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c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