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rketing Progr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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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7 0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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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마케팅 학자들이 그들의 theory 에 가격책략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근간이 될 수 있는 통일된 가격책략 분류체제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Gerald J. Tellis는 [표 7]에서 보는바와 같이 기업목적, 소비자 특성(特性)의 두 가지 차원으로 가격책략을 분류하고 있다아 우선 기업목적 차원은 아래와 같이 기업에 influence을 주는 3가지로 분류하였다.마케팅프로그램 , The Marketing Program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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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arketing Program
2. SUMMARY
Gerald J. Tellis는 기존에 발표되었던 가격책략 중 일부가 마케팅 theory 에 마케팅 theory 에 알맞지 않거나, 겹치는 등의 문제점(問題點)을 발견하였다.
1. discrimination화된 가격(Differential pricing): 어떻게 같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다른 가격으로 팔리는가?
2. 경쟁적 가격(Competitive pricing): 어떻게 가격은 경쟁적으로 위치 시킬 수 있는가?
3. 제품 라인 가격(Product line pricing…(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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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