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co.kr The Marketing Program > ict5 | ict.co.kr report

The Marketing Program > ic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ct5

The Marketing Progr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1:51

본문




Download : The Marketing Program.hwp




이에 마케팅 학자들이 그들의 theory 에 가격책략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근간이 될 수 있는 통일된 가격책략 분류체제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Gerald J. Tellis는 [표 7]에서 보는바와 같이 기업목적, 소비자 특성(特性)의 두 가지 차원으로 가격책략을 분류하고 있다아 우선 기업목적 차원은 아래와 같이 기업에 influence을 주는 3가지로 분류하였다.마케팅프로그램 , The Marketing Program경영경제레포트 ,
The Marketing Program에 대한 글입니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The Marketing Program





2. SUMMARY

Gerald J. Tellis는 기존에 발표되었던 가격책략 중 일부가 마케팅 theory 에 마케팅 theory 에 알맞지 않거나, 겹치는 등의 문제점(問題點)을 발견하였다.
1. discrimination화된 가격(Differential pricing): 어떻게 같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다른 가격으로 팔리는가?
2. 경쟁적 가격(Competitive pricing): 어떻게 가격은 경쟁적으로 위치 시킬 수 있는가?
3. 제품 라인 가격(Product line pricing…(To be continued )

marketing 프로그램



The Marketing Program에 대한 글입니다.


Download : The Marketing Program.hwp( 27 )


레포트/경영경제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1.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2.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3.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4.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5.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6.gif

설명

다.
전체 7,72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c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