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co.kr 기존의 marketing 과 정이, 원리,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ict4 | ict.co.kr report

기존의 marketing 과 정이, 원리,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ict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ct4

기존의 marketing 과 정이, 원리,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8:48

본문




Download : 기존의 마케팅과 정의, 원리, 사례분석.pptx






순서

기존의 marketing 과 정이, 원리,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기존의 마케팅과 정의, 원리, 사례분석 , 기존의 마케팅과 정의, 원리,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존 마케팅과 정 원리 사례

_SLIDE_1_
기존의 Marketing
-과거의 법칙-

“안전하고 평범한 제품을 만들고 이를 위대한 마케팅과 결합하라”
_SLIDE_2_
하지만 기존의 마케팅 방식은‘죽은 방법’이 되었다
_SLIDE_3_

TV
산업복합체
과 거
Why

현 재
_SLIDE_4_
살 것이 별로 없는 소비자. 필요한 물건은 다 가지고 있고, 원하는 제품도 없으며, 너무 바빠서 당신이 열심히 만들어 놓은 물건을 찾아 다닐 만한 시간도 없다. 이러한 순환구조는 점점 몰락하고 있다아
소비자들은 많은 광고로 인해 광고를 한 귀로 흘린다.
과거에는 TV광고가 더 많은 판로를 만들고, 더 많이 팔고, 더 많은 이익을 만들었다.
즉, 탈 소비자형 소비자로의 전환, 그리고 TV산업복합체의 죽음은 새로운 마케팅의 흐름을 필요로 하게 되었다.
새로운 P인 PURPLE COW가 필요

(포 장)
_SLIDE_7_
PURPLE COW
소비자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하는 것
즉, Remarkable한 것
Purple cow 관념을 처음 사용한 마케팅 혁명가 Seth Godin
_SLIDE_8_
Remarkable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는 예외적인 새로운 흥미진진한
_SLIDE_9_
-현재의 법칙-

“Remarkable한 제품을 창조하고 그런 제품을 열망하는 소수(Innovator)를 공략하라 ”
진입 : PURPLE COW
_S…(drop)
설명


기존의 marketing 과 정이, 원리, example(사례) analysis(분석)




Download : 기존의 마케팅과 정의, 원리, 사례분석.pptx( 92 )


레포트/경영경제





기존의%20마케팅과%20정의,%20원리,%20사례분석_pptx_01.gif 기존의%20마케팅과%20정의,%20원리,%20사례분석_pptx_02.gif 기존의%20마케팅과%20정의,%20원리,%20사례분석_pptx_03.gif 기존의%20마케팅과%20정의,%20원리,%20사례분석_pptx_04.gif 기존의%20마케팅과%20정의,%20원리,%20사례분석_pptx_05.gif 기존의%20마케팅과%20정의,%20원리,%20사례분석_pptx_06.gif


기존,마케팅과,정,원리,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_SLIDE_5_
What is the PURPLE COW
_SLIDE_6_

충분하지 않은 P
Product (제 품)
Pricing (가 격)
Promotion (촉 진)
Positioning (포지셔닝)
Publicity (선 전)
Packaging
Pass-along (회 람)
Permission (허 락)

과거에는 이러한 항목이 잘 갖추어져 있다면, 적어도 실패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이제는 충분하지 않다.
전체 7,5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c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