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co.kr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 > ict3 | ict.co.kr report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 > ic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ct3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4:31

본문




Download :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hwp




학교에서는 교사들이 학교 …(생략(省略))

설명






,법학행정,레포트

싱가폴 교육 IT Masterplan의 목적과 기능, efficacy에 대해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교사들이 정보 및 학습자원에 접근하고, 수업계획을 세우고, 수업을 제공하고, 숙제를 내고, 학생들에게 피이드백을 주며, 동료교사나 상사와 의사소통을 하고, 행정업무를 처리하도록 하기 위하여, 수업시간과 그 외에 시간에 컴퓨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20. 학생들이 학교의 모든 학습 장소에서 IT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교무실의 공간적 제한과 학교 뿐 아니라 집에서도 일을 해야 한다는 피료썽에 비추어 볼 때, 교사들에게 노트북을 공급하는 것이 필요하다.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
싱가폴 교육 IT Masterplan의 목적과 기능, 효과에 대해 기술한 리포트입니다.
21. 교사들이 컴퓨터를 주요 작업 도구로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최근의 시범 프로젝트나 해외 instance(사례)들에 비추어 볼 때, 컴퓨터는 컴퓨터실 외에 교실, 도서관, 특별실 등에도 비치되어야 한다.




레포트/법학행정
18. 2002년까지 교육과정 시간 가운데 30% 정도를 IT 활용하여 운영하도록 한다. 싱가폴교육에서의ITMasterplan에관하여 ,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법학행정레포트 ,



싱가폴%20교육에서의%20IT%20Masterplan에%20관하여_hwp_01.gif 싱가폴%20교육에서의%20IT%20Masterplan에%20관하여_hwp_02.gif 싱가폴%20교육에서의%20IT%20Masterplan에%20관하여_hwp_03.gif 싱가폴%20교육에서의%20IT%20Masterplan에%20관하여_hwp_04.gif 싱가폴%20교육에서의%20IT%20Masterplan에%20관하여_hwp_05.gif 싱가폴%20교육에서의%20IT%20Masterplan에%20관하여_hwp_06.gif

순서
싱가폴교육에서의ITMasterplan에관하여

Download : 싱가폴 교육에서의 IT Masterplan에 관하여.hwp( 25 )


다. 중학교와 싱가폴의 교육체제의 구성도는 http://www1.moe.edu.sg/images/edsystem.gif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하여 2002년까지 모든 학교들의 학생 : 컴퓨터의 비율이 2:1이 되도록 한다.
19. 우선적으로는, 모든 초등학교들에게 학생: 컴퓨터 비율이 6.6 :1이 되도록 컴퓨터를 공급하여, 교육과정 시간의 10%를 IT 활용 학습에 사용하도록 한다. 이를 통해 교육과정 전역에 걸쳐 IT를 효과(效果)적으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수업 시간 뿐 아니라 그 외 시간에도 활용할 수가 있다 작은 크기와 운반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長點을 지닌 노트북 컴퓨터의 교실 활용은 선택 사항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공간의 제약을 줄이고, 그룹 학습 시 학생 배열에 융통성을 부여하며, 여러 시간에 여러 장소에서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junior college에게는 우선 학생: 컴퓨터 비율이 5:1이 되도록 컴퓨터를 공급하고, 교육과정 시간의 14%를 IT를 활용하여 운영하도록 한다.
22. 모든 학교의 교사들에게 교사: 노트북의 비율이 2:1이 되도록 지원한다.
전체 7,64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c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