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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서울우유마케팅,서울우유기업分析,우유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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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0 1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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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좋은 우유의 기준, 서울우유
_SLIDE_2_
목차
觀察조사
심층인터뷰
서울우유 SWOT analysis
(SWOT analysis 출처)

4. 상황analysis 시사점
5. 시장세분화 & 목표(goal)청중

6. 목표(goal)청중 특징
7. 프로파일링
8.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전략(strategy)
9. 광고캠페인 목표(goal)
10. TV광고(스토리 보드)

_SLIDE_3_

觀察 조사 (1)

Q. 서울우유의 광고계획을 수립하기에 앞서, 대체 우유는 누가, 어떤 식으로 구매 하는 걸까


소비자의 우유 구매를 觀察하기 위해 인근 대형 마트에서 觀察조사를 실시.

_SLIDE_4_

觀察 조사 (2)
제조회사/성별
남 성

여 성
20~40대
40대 이상
20~40대
40대 이상
서울우유
1
3
6
17
매일우유
2
0
4
10
남양우유
0
2
6
13
파스퇴르 우유
0
1
2
5
일동후디스
0
0
1
3
홈플러스 PB 상품
0
2
3
8
觀察장소 : 대형 마트 (홈플러스)
觀察일자 : 2012년 00월 00일 0요일
觀察시간 : PM 00 : 00 ~ 00 : 00 (0시간)

(단위 : 개)
단순觀察이므로 연령대는 중년/비 중년으로만 어림짐작함.
브랜드를 불문하고 “중년여성”층에서 가장 많은 구매.

觀察결과 : “중년여성이” “서울우유”를 가장 많이 구매.

_SLIDE_5_
觀察 조사 (3)

Q. 觀察 조사 결과, 중년여성이 가장 많이 우유를 구매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다음은





마트에서 우유를 구매하는 중년여성 심층인터뷰를 실시.
- 심층 인터뷰 중년여성
이 름 : 000
나 이 : 42세
결 혼 : 기혼
자 녀 : 2명 (아들 1명, 딸…(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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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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