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일본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8:23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스타벅스 일본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스타벅스 Japan진출
_SLIDE_2_
1.서론
기업 introduce
선정 동기
제품 introduce
2.본론
국제화 마케팅 전술
SWOT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4P믹스 전술
Japan 진출 실패Cause
3.결론
(1)改善 방향 및 現況
_SLIDE_3_
1.서론
기업 introduce
선정 동기
제품 introduce
2.본론
국제화
마케팅 전술
(2)SWOT analysis(분석)
(3)STP analysis(분석)
(4)4P믹스 전술
(5)Japan진출
실패Cause
3.결론
(1)改善방향
및 現況
1971. 미국 시애틀 최초의 스타벅스 개점
1982. 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 합류, 음료 시장 진출 주장
1987. 슐츠의 일기오날레 매장 브랜드를 스타벅스로 탈바꿈
1996. 최초 Japan 도쿄 스타벅스 개점
(1) 기업introduce
_SLIDE_4_
1.서론
기업 introduce
선정 동기
제품 introduce
2.본론
국제화
마케팅 전술
(2)SWOT analysis(분석)
(3)STP analysis(분석)
(4)4P믹스 전술
(5)Japan진출
실패Cause
3.결론
(1)改善방향
(2) 선정동기
된장녀
Take out
_SLIDE_5_
1.서론
기업 introduce
선정 동기
제품 introduce
2.본론
국제화
마케팅 전술
(2)SWOT analysis(분석)
(3)STP analysis(분석)
(4)4P믹스 전술
(5)Japan진출
실패Cause
3.결론
(1)改善방향
및 現況
BREWED COFFEE
ESPRESSO COFFEE
FRAPPUCCINO
TEA BEVERAGES
(3) 제품introduce
_SLIDE_6_
1.서론
기업 introduce
선정 동기
제품 introduce
2.본론
국제화
마케팅 전술
(2)SWOT analysis(분석)
(3)STP analysis(분석)
(4)4P믹스 전술
(5)Japan진출
실패Cause
3.결론
(1)改善방향
및 現況
무지방
우유사용
프라푸치노
개발
음악 C…(투비컨티뉴드 )
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일본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스타벅스,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스타벅스 일본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스타벅스 일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