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차이나 그룹 페스티발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5:10
본문
Download : 삼성 차이나 그룹 페스티발 기획서.ppt
한 도시의 삼성 법인들을 통합마케팅을 통해 고급브랜드의 마케팅을 위한 기획 제안서입니다.원저작권을 가지고 있으므로 원저작권 관현 일체를 허용합니다.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삼성중국내그룹페스티발기획서
삼성 차이나 그룹 페스티발 기획서
실제 행사 진행 관련 기획서이며 이로 인해 기획관련 data(資料) 참고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여겨집니다.
삼성기업의 중국 내 브랜드마케팅 전략기획서입니다.
원저작권을 가지고 있으므로 원저작권 관현 일체를 허용합니다.실제 행사 진행 관련 기획서이며 이로 인해 기획관련 자료 참고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여겨집니다. 행사의 피료썽
기획 Concept
기본 방향
기대 效果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고려해야 할 사항
행사 개요
Project 구성 전략(strategy)
4CO의 구성 대안
Main target 分析
Promotion 전략(strategy)
Event
contents 구성
예산안 I
예산안 II
천진 최고의 화제가 될 수 있는 SAMSUNG BRAND Boom up의 대규모 축제
삼성 계역 의 대규모 공동 행사를 통한 BRAND Marketing
中國 삼성 계역 의 공동 행사 진행으로 예산 절감 效果…(생략(省略))






레포트/인문사회
한 도시의 삼성 법인들을 통합마케팅을 통해 고급브랜드의 마케팅을 위한 기획 제안서입니다.삼성중국내그룹페스티발기획서 , 삼성 차이나 그룹 페스티발 기획서인문사회레포트 ,
삼성기업의 중국 내 브랜드마케팅 戰略기획서입니다.
설명
Download : 삼성 차이나 그룹 페스티발 기획서.ppt( 2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