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co.kr [경영전략(戰略) ] 미스터피자의 중국(China)시장 진출 현지화 전략(戰略) > ict3 | ict.co.kr report

[경영전략(戰略) ] 미스터피자의 중국(China)시장 진출 현지화 전략(戰略) > ict3

본문 바로가기

ic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전략(戰略) ] 미스터피자의 중국(China)시장 진출 현지화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5:32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중국진출.hwp






4. STP분석

Download : 미스터피자중국진출.hwp( 70 )


1. 기업introduce
다. 미스터피자는 1990년에 ㈜미스터피자 Japan사와의 기술제휴로 설립되었다.[경영전략(戰略) ] 미스터피자의 중국(China)시장 진출 현지화 전략(戰略)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글로벌마케팅, 외식프랜차이즈





3. SWOT분석

순서
미스터피자중국진출-8155_01.gif 미스터피자중국진출-8155_02_.gif 미스터피자중국진출-8155_03_.gif 미스터피자중국진출-8155_04_.gif 미스터피자중국진출-8155_05_.gif

설명





6. 현지화戰略
미스터피자의 중국(China)시장 진출 현지화 전략(戰略) 에 대한 A+ 레포트(report)

2. 시장 환경 분석

5. 4P분석



미스터피자의 중국시장 진출 현지화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미스터피자는 철저한 매장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보장하고 있다 290여개의 국내/해외매장까지 미스터피자는 균일한 맛과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매장관리를 하고 있다 또한 각 매장별 상권 characteristic(특성)에 맞는 철저한 시장분석과 마케팅을 통해 매장의 영업 활성화와 매출 향상에 최대한의 지원을 하고 있다
7. 결 론
미스터피자는 日本 회사의 프랜차이즈로 처음 했으나 오히려 日本 본사보다 한국에서 꽃을 활짝 피워 세계 시장 진출까지 한국에서 할 수 있는 권리를 얻었고, 한국 미스터피자라는 법인으로 출발하여 토종업체가 된 특이한 경우의 회사이다.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전문점인 미스터피자는 초기에는 日本 회사에 기술 도입비와 6년간의 로열티를 지불하는 조건이었지만, 6년간의 계약기간이 끝난 뒤 현재는 주식회사 `한국미스터피자`로 운영하면서 日本 을 제외한 다른 모든 국가의 상표권도 한국 미스터피자가 소유하고 있다 1990년 서울 이대 1호점을 처음 으로 10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온 미스터피자는 지금까지 국내에 160여개의 점포를 개설하면서 1998년 한경비지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했으며, 2000년 국내 가맹점 성장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c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ct.co.kr All rights reserved.